튼살치료한의원 | |
---|---|
♣튼살치료한의원♣
튼살치료한의원 이제 튼살치료는 선택이 아닌 필수!
이제는 많이들 알고 계시지만 튼살은 일종의 흉터 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튼살은 체중증가나 임신등으로 인해 증가하는 부신피질 호르몬으로 인해 피부 진피층의 콜라겐층의 변형으로 인해 발생하는 흉터라고 생각하면 이해하기 쉽습니다. 이렇게 튼살은 종아리 또는 허벅지등에 많이 생기는데 흰줄이 쭉쭉 그어진 튼살은 심하면 미용상 보기에 안좋습니다. 심지어 징그럽기까지 한 흰색 튼살은 햇볕에도 잘 그을려지지 않는 특징이 있어서 여름 햇볕에 몸을 태웠을때 튼살의 하얀 줄은 더욱 눈에 두드러지게 됩니다.
튼살치료를 진행하다보면 보통 남성보다 여성에게서 튼살이 많이 발생한다. '팽창선조'라고도 불리는 튼살은 대부분 갑자기 살이 쪄서 피부표면이 벌어지게 된 단순한 살트임 형태로만 알
이 부신피질 호르몬이 가장 많이 분비되는 시기가 바로 사춘기와 임신기입니다. 이것은 사춘기 청소년들과 임산부 일 수록 갑작스런 체중의 증가로 인해 피부가 팽창하고 또한 여성의 피부는 남성피부보다 더 연약하고, 엉덩이나 허벅지에 살이 잘 붙는다는 특성때문에 여성에게서 튼살이 훨씬 많이 발생하게됨을 의미합니다.
튼살이 많이 발생하는 시기에 피부가 간지럽다는 것은 튼살의 전조증상일 수 있으므로 철저히 예방해야 합니다. 현재까지 임상적으로 입증된 튼살치료법 중에는 완벽하게 '튼살제거'가 가능한 치료법이 없기 때문에 예방이 그만큼 중요합니다. 최근에 체중이 많이 증가했다던가 튼살의 전조증상인 간지러움 증상이 있다면 피부가 건조하지 않게 충분히 섭취하고, 샤워 후 튼살크림과 오일 보습제등을 충분히 발라줍니다.
또한, 피부속 엘라스틴과 콜라겐 새성을 돕는 튼살크림을 꼼꼼하게 바르고 마사지를 해주면 어느정도 튼살예방이 가능합니다. 혈액순환이 제대로 되지 않고 피부에 자극을 주는 스키니바지와 보정속옷은 피부세포에 산소공급을 방해아여 튼살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피하고, 단백질 합성과 세포성장에 필요한 아연은 콜라겐 생성에 꼭 필요한 요소이므로 아연이 많이 함유된 굴, 생선, 붉은 고기, 갑각류, 견과류, 씨앗류, 콩류등을 많이 섭취하도록한다.
앞에서 말씀드린 대로, 이미 생긴 튼살 이라면 위의 예방법으로는 효과를 전혀 볼 수 없습니다. 피부 진피층 콜라겐이 파괴되어 생기는 만큼 아무리 좋은 튼살크림 이나 로션을 발라줘도 피부 속 콜라겐을 바꿀 수는 없기 때문이다. 이에 명옥헌 한의원에서는 튼살치료 시 ‘재생침’ 시술을 통해 피부가 스스로 재생되도록 돕고 새살이 차오르도록 치료를 진해하고 있습니다.
명옥헌 한의원 에서는 한의학에서 튼살치료를 하기 시작한 초창기부터 시술과 연구를 해왔으므로 그에 대한 노하우와 치료횟수가 20,000건에 달할 만큼 충분한 치료사례가 있으며 치료 시 부작용 등에 대해서는 크게 걱정 하지 않아도 됩다.
아래의 이미지를 클릭하면 튼살치료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치료사례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