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튼살치료] 명옥헌 한의원 겨울 튼살 주의보 발령, 튼살치료는 조기치료가 중요! | |
---|---|
[청담튼살치료] 명옥헌 한의원 겨울 튼살 주의보 발령, 튼살치료는 조기치료가 중요! 튼살, 여성 10명 중 6명은 겨울에 발생한다.
11월 24일 명옥헌 한의원(청담점, 노원점)이 올해 6월 부터 튼살치료를 위해 내원한 여성 638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 조사한 자료에 따르면 겨울에 튼살이 가장 많이 발생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명옥헌 한의원(청담점, 노원점)의 설문자료에 따르면 튼살이 겨울에 발생했다고 답한 여성이 387명(61%)로 가장 많았고 가을에 발생했다고 답한 여성은 154명(24%), 봄에 발생했다고 답한 여성은 43명(7%), 여름에 발생했다고 답한 여성은 15명(2%)순이고, 잘모르겠다 라고 답한 여성도 36명(6%)나 되는 것으로 조사됐다. 또한 튼살 발생시기는 청소년기에 발생했다고 답한 환자가 437명(68%)로 가장 많았고 20대 131명(21%), 30대 58명(9%), 기타시기 12명(2%)으로 나타났는데 특이 사항으로는 20대는 잦은 다이어트로 인한 체중변화와 30대는 늦은 결혼으로 인한 노산의 영향으로 30대 임신 튼살의 비중이 높은 것으로 분석됐다. 튼살을 예방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적정한 체중유지와 보습관리 인데 겨울은 다른 계절에 비해 상대적으로 활동량이 적어 체중이 늘기 쉽고 춥고 건조한 날씨 탓에 피부도 무척 건조해지는 시기로 튼살 발생 환경에 무방비하게 노출되어 있는 셈이다. 또한 종아리, 엉덩이, 무릅 등은 얼굴보다는 보습 관리에 소홀해지기 마련이어서 겨우내 늘어난 체중과 건조해진 피부로 이 부위의 튼살이 많이 발생하는 것으로 분석된다. 명옥헌 한의원의 김진형 원장은 "피부에 붉은 선이 띠를 두른 것 처럼 나타나는 초기 단계에서는 비교적 튼살 치료가 쉬운 편이나 피부에 탄력섬유가 사라지고, 점차 흰색으로 바뀌며 울퉁불퉁해지는 후기 단계에서는 제대로 된 치료 효과를 보는 것이 쉽지 않으며 치료기간 또한 늘어난다. 가능한 발견하는 즉시 마사지를 통한 관리와 적절한 튼살치료를 병행하는 것이 좋다." 고 말한다. 또한 " 튼살 치료는 튼살 부위에 상처를 내고 재생되는 과정으로 치료를 하므로 짧은 시간에 치료하기는 힘든게 현실이다. 내년 여름, 보다 매끈한 피부를 뽐내기 위해서는 지금부터 체계적으로 튼살치료를 받는 것이 좋다." 고 강조한다. 명옥헌 한의원(청담점, 노원점)의 튼살치료는 누적시술 건수가 20,000여건에 이를 만큼 시술 경험이 풍부하고 세밀하게 치료가 이루어지는 것이 장점이다 명옥헌의 형상재생침은 새살이 돋아 튼살치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환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시술이다. 피부의 재생 주기에 맞추어 이루어지는 자연주의 튼살 치료로 부작용이 없고 새살 재생력이 월등하여 입소문으로 병원을 찾는 환자들이 많다. 또한 명옥헌 한의원(청담점, 노원점)의 튼살치료는 그 효과의 우수성을 인정 받아 여러 언론과 해외에서도 자주 소개가 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