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후 튼살치료, 산후비만 극복하자 | |
---|---|
출산후 튼살치료, 산후비만 극복하자
출산 후 튼살치료와 복부 비만으로 고민을 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여름이 찾아오게되면 몸매를 신경 쓰는 여성분들은 몸매에 신경이 많이 쓰여지기 때문입니다. 보통은 그렇지 못한 경우가 많습니다. 이렇게 전에 몸무게를 차지 못할경우 산후비만 이라 부릅니다. 출산 후 6개월 이내에 원래의 체중으로 돌아가지 않으면 살을 빼기 어렵기는 하지만 정상 체중으로 감량하는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출산 후 에는 일반여성들보다 기초대사량이 많이 떨어지기 때문에 일반여성들보다 다이어트를 하여도 좀더 오랜 시간이 걸리게 됩니다. 출산 후에는 무엇보다 다이어트 식단과 함께 운동이 병행이 되어야만 요요현상을 방지 할수 있습니다. 출산후 여성들도 S라인을 가진 탄력 있는 몸매를 선호하기 때문에 체중뿐 아니라 몸매 관리도 신경쓰게 됩니다. 굶어서 다이어트를 하는 것은 오히려 요요현상을 불러 오기 때문에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임신과 동시에 생길수 있는것이 바로 튼살 입니다. 임신 중 튼살은 급격한 체중 증가와 복부팽창으로 임신 말기에 복부에 튼살이 생기게됩니다. 한번 생긴 튼살은 튼살치료를 하여도 영구적으로 남기 때문에 미용에 관심이 많은 여성에게 장애가 될수 있습니다.
출산후 에는 적극적으로 다이어트에 나서는 것이 중요합니다. 위에서 설명한 것처럼 산후 다이어트를 성공하려면 최소 6개월 이내에 전 체중으로 회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지만 바로 튼살치료가 가능 한것이 아니라 최소한 4주후부터 튼살치료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모유 수유 중일 때는 의료진에게 반드시 수유 중임을 밝혀야 합니다. 튼살은 피부에 울퉁불퉁한 자국이 남게 됩니다. 하지만 이미 생긴 튼 살은 튼 살크림을 바른다고 해서 사라지지 않는다. 이미 튼 살이 진행 됐다면 조기에 병원에 찾아 튼살치료 받아야만 치료 효과를 볼 수 있다.
이미 생긴 튼살 경우 100% 완전한 튼살치료가 어렵습니다. 그 만큼 예방이 가장 중요하지만 이미 생겼으면 적절한 체중관리와 치료를 병행해야 한다. 튼살치료는 치료시기의 선택이 매우 중요한데, 붉은기가 있는 초기 단계에서는 비교적 치료가 빠르지만, 흰색으로 변해버린 후기단계에서는 치료가 더욱 어렵고 오래 걸리기 때문입니다.
한방다어어트 요법과 튼살치료 튼살치료 프로그램으로는 자연제재와 약재, 침수로 치료 효과를 높이고 진피를 자극하는 형상재생술이 있으며 이 방법은 일상생활에 지장이 없다.
비만과 튼 살을 동시에 치료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숨은 S라인을 찾기 위한 개인별, 부위별 맞춤관리로 등·팔뚝·하체·복부관리도 가능하다. 한방 튼살관리와 메타보 플러스 고주파 치료는 부작용과 수술이 필요 없다는 점에서 추천해드리고 싶은 치료 프로그램입니다.
몸매관리를 위해서는 식이요법과 운동요법을 규칙적으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만의 70%가 잘못된 생활습관에서 온다고 합니다. 바른 생활습관이 병행돼야 하며 운동요법으로 체중감량에 도전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