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어 영어 중국어
02.544.4646
전화상담
교통사고흉터 리얼스토리 흉터치료

교통사고흉터 리얼스토리가 인간극장에 방송되어서 화재

 

 

교통사고흉터 치료 방송이 인간극정에서 방송되었습니다.

주요 방송내용은 독일에서도 손놓고 교통사고흉터 환자를 

꾸준한 치료로  새살 돋아났다는 내용이 였습니다.

교통사고와 교통사고흉터로  힘들게 지냈던 환자인 인간극정출현한 인도며느리인 윤씨는 

지금은 방송중에 밝은 모습으로 화면에 나오고 있지만

몇년전만해도 큰 교통사고를 당해 당시만 해도

교통사고흉터 등의 후유증으로 인해 깊은 절망감에 빠져 있었습니다.

 

 

 

윤씨는 교통사고 후유증과 교통사고흉터를 치료 할수 있는 의지로 지속적 흉터료를 받아

마침내는 크게 호전되어 가는 자신의 모습을 보며 잃었던 웃음을 되찾을 수 있었습니다.

교통사고흉터 뿐 아니라 흉터는 피부 조직이 손상 되거나 진피층의 철근 구실을 하는 콜라겐이 비정상적으로 많이 생성되면서 생겨나서 이것들이 뭉쳐 딱딱하게 자리를 잡으면서 흉터가 된다고 합니다.

 

 

 

이는 피부에 있어야 할 정상적인 조직인 땀샘이나,모낭, 혈관이 재생되지 않아 흉터가 생기는 것이고 이렇게 딱딱하게 뭉쳐있는 섬유조직이나 훼손된 조직을 침술을 이용한 형상재생술로 시술하면 섬유조직이 끊어지면서 새롭게 정상적인 조직이 생성하고 배열하여 교통사고흉터 치료를 하게 됩니다.

더불어 피부의 철골 구실을 하는 콜라겐도 유연해지면서 피부 표피의 울퉁불퉁한

교통사고흉터가 얇아지게 된다고 합니다..

 

 

 

교통사고흉터 환자는 치료기간은 많이 걸린다고 합니다.

대략적으로 6~8개월이면 하얗게 변한 흉터부위의 색이 분홍색으로 돌아오며 정상 조직이 자리잡고

질감도 정상피부와 같이 많이 호전될수 있다고 합니다.

한방에서는 사람 피부에 문제가 생기면 신체 건강이 좋지 않다고 봅니다.

정서불안, 긴장, 피로로 인한 스트레스가 쌓이거나 내분비 자율신경이 균형을 잃은 탓에

교통사고흉터 부위의 피부에 문제가 생긴 것입니다.

겉으로 문제가 생기는 것은 결국 혈이나 기가 막혀 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한의학에서는 혈이나 기가 막힌 곳을 풀어주면 여러 가지 피부 문제가 해결된다고 봅니다.

형상재생술 원리를 통해 교통사고흉터 뿐만 아니라 일반흉터, 화상흉터등을 치료 하고 있습니다.

 

 

교통사고흉터 뿐 아니라  모든 사고에 대해서 미연에 방지되어야 하지만,

만약 교통사고를 당한다면 사고로 인해 발생한 몸의 이상을 보살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합니다.

의학적으로 교통사고 후유증은 뇌진탕 증후군으로 분류된다고 합니다.

 

 

개인적인 차이에 따라 여러가지 증상이 나타나지만 보편적으로 두통, 피로감, 어지럼증, 건망증과 집중력 저하, 불면증 혹은 과다수면, 정서장애 등이 나타납니다.

교통사고로 인한 교통사고흉터가 생겼다면 그 흉터는 마음에 까지 흔적을 남겨 교통사고의 기억을 떨칠 수 없게 만들기도 한다고 합니다. 빠른 몸의 건강을 되찾음과 동시에

교통사고흉터 치료를 통해 내외적안전감을 찾는것이 무엇보다 중요하겠습니다.

 

 

 

 교통사고흉터를 가지고 있던 윤씨경우도  독일에서 유학 중이던 윤씨는 먼 이국 땅에서 대형 교통사고를 당해 도로에서 차가 서너 번이나 굴러 뒤통수와 얼굴, 팔에 심한 상처를 입었고 당시 출혈이 굉장히 심해 헬기로 병원에 이송됐으며, 의식이 돌아온 것은 3일 뒤였다.깨어나 보니, 다른 곳은 몰라도 젊은 나이에 여자로서 얼굴에 새겨진 교통사고의 상흔은 그녀에게 삶의 깊은 좌절감을 맛보게 하였고 자살까지도 생각하게 만들었다.교통사고흉터 환자뿐 아니라 거의 모든 환자들이 느끼는 고통일것입니다.

 

 

 

교통사고과 후유증인 교통사고흉터로 독일에서 성형수술과 입원치료를 받았으나 경과가 썩 좋지 않았고 6개월 뒤에 다시 재수술을 해주겠다는 독일병원과 약속을 해 계속 체류했지만, 병원 측에서 나중에 한말은 더 이상 수술을 해도 소용이 없다는 절망적인 말뿐이었다.

그 후, 아직 얼굴에 남아있는 상처로 정신적, 육체적으로 심한 고통을 느끼기 시작했고 살아가야 할 이유를 잃게 됐다. 괴로운 시간을 보내던 중 윤씨에게 희망이 찾아왔습니다.

한 선배의 권유로 침과 약으로 교통사고흉터를 치료하는 한의사가 있다는 얘기를 들은 것입니다.

그리 하여 찾은 곳이 명옥헌한의원이였습니다.

 

 
윤씨가 처음 내원했을 때 손과 얼굴 등에 수술 후 생긴 켈로이드 등이 심했다고 합니다.

교통사고흉터 환자의 치료과정에서 생긴거였습니다.

건강 상태를 면밀히 체크하고 호전 될 수 있다는 희망을 주었고,

이러한 희망에 모든 걸 걸고 적극적으로 교통사고흉터 치료에 임하였다.


 
그녀는 4개월 동안 2주에 1회씩 계속 교통사고흉터 치료를 받아 점차 외면적인 모습이 달라지면서

많은 자신감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얼굴흉터, 손의 흉터가 많이 좋아진 자신의 모습에

‘희망이 없는 곳에 희망을 심어주셔서 감사하다’고 이야기를 하였다고 합니다.

 몸의 흉터는 물론 마음의 흉터 또한 반드시 치료될 수 있습니다.

아무리 가슴 깊게 파묻힌 기억이라도 상처가 아물고 새 살이 돋아나듯 서서히 잊혀질 수 있는 것이다.

혼자 할수 없다면 전문가의 손을 한번 잡아보고 교통사고흉터 후유증에서 몸의 내외부를 동시에 치료해주는 한방치료에 도움을 청하는 것은 어떨까 한다. 

 

 

 

서울시 강남구 삼성로 726 3층 명옥헌한의원 | 대표 : 김진형 원장
대표전화 : 02-544-4646 | 사업자등록번호 : 211-10-46681
Copyright (C)2017 Myungokhu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