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나 환자분이 써주신 여드름 치료후기 입니다.
우연히 알게된 명옥헌!! 감사합니다!! *^^* 어느 순간부터 하얀 피부에 조금씩 붉은 것들이 올라왔습니다. 처음에는 이러다 말겠지 했는데 심해지고 또 심해지고 하더니 완전 심해졌습니다. 화장을 해야 밖을 나갈 수 있었던 저는 안되겠다 싶어서 피부과, 관리실, 여드름 화장품 등 좋다는 건 이것저것 다 해보았습니다. 그래도 그 때뿐!! 완전히 좋아지진 않더군요.
그러던 중에 인터넷을 검색하게 되었어요. 여드름 전문 한의원을 알게 되었고, 이번이 마지막이라는 생각으로 명옥헌 한의원을 찾게 되었습니다. 원장님을 뵙고 여드름 프로그램을 상담 받게 되었는데, 상담을받고 프로그램을 짜 주셨을 때도 솔직히 이게 효과가 있을까 하는 생각이었고, ‘내가 과연 잘 하고 있는건가?’ 그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렇지만 정말 ‘마지막이다’ 라는 생각으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 한달 두달 정도 위장을 좋게 만들어 주는 탕약을 먹게 되었습니다. 탕약을 먹으면서 소화가 잘 되지 않아 고생하던 것들이 없어졌습니다. 식습관도 규칙적으로 변하게 되었습니다.
* 외용제 사용~ 외용제를 주셨는데 이게 피지를 말리면서 각질을 없애주어 피지들을 줄여준다고 하더군요. 정말 효과가 좋았습니다. 피지가 줄으니 확실히 트러블이 줄었습니다.
* 침, 뜸, 부항, 관리 등을 일주일에 한번씩 꾸준히 받으며 많이 좋아졌습니다. 처음에는 ‘마지막이다’ 라고 생각하고 시작했지만, 지금은 너무 감사하고, 많이 좋아져서 피부가 좋아졌다는 말을 많이 듣습니다. 항상 잘 관리해 주시는 관리 선생님, 원장님 너무 감사해요.
|